전북특별자치도

부서별 안내

소통기획과

현재 보고 계시는 컨텐츠와 연관된 컨텐츠를 추천드립니다!

보다 정확한 맞춤추천을 위해 정보를 설정하세요

설정하기

조직안내

교육소통협력국
  • 소통기획과
    • 소통기획팀
    • 디지털소통팀
    • 미디어소통팀
    • 도민소통팀

직원안내

위치 : 청사동 2층팩스 : 063-280-2789

소통기획과 직원 성명, 직급, 전화번호, 업무 정보 테이블입니다
직위 전화번호 업무
소통기획과장 063-280-2510 ◦ 소통기획과 총괄
소통기획팀장 063-280-2091 ◦소통기획팀 업무 총괄
주무관 063-280-2055 ◦주요업무계획, 간부회의자료 및 주요시책발굴 ◦국회, 도의회 관련 업무 ◦과 소관 일반임기제 공무원 임용 관련 업무 ◦과 소관 조직, 인사, 직무성과평가(지표설정,평가), 상훈관리 ◦전라북도 홍보대사 위촉·운영 ◦도정 주요시책 소통‧홍보 리서치 ◦종합홍보(매체광고 통합운영)계획 수립·운영 ◦부서별 매체광고, 영상캠페인, 옥외전광판 등 운영 ◦실과 협의 대상 홍보물 협의 및 관리 ◦도·시군 간 협력 홍보 지원
주무관 063-280-2071 ◦일반서무 ◦일상경비 지출업무 및 자금배정
주무관 063-280-2074 ○ 해외 광고 및 홍보 ○ 전북특별자치도 도시브랜드 관리 ○ 과 예산편성 및 운영, 의회 대응 ○ 국회 및 도의회 요구자료, 정보공개청구 업무 등
디지털소통팀장 063-280-2486 디지털 소통업무 총괄
주무관 063-280-2487 ◦대표 블로그·포스트 운영ㆍ관리 ◦도 블로그기자단 선발ㆍ운영 ◦파워블로거 전북 서포터즈 운영ㆍ관리 ◦온라인 신규콘텐츠 발굴 및 기획 ◦온라인 정책여론 모니터링 ◦도-시·군 디지털홍보협의체 운영
주무관 063-280-2497 ◦온라인 매체를 활용한 온라인 도정 홍보 기획 ◦뉴미디어 디지털매체를 활용한 동영상 홍보 기획 ◦축사․격려사 등 원고 작성(책자용) ◦연설문·축사·인사말 등 기록(홈페이지)
주무관 063-280-2494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3개 소셜미디어 운영․관리 ◦모바일 콘텐츠 기획·제작 ◦카카오톡 채널 운영·관리 ◦이미지갤러리 운영·관리 ◦도-시·군 디지털홍보협의체 운영
주무관 063-280-2495 ◦대표 홈페이지 등 홈페이지 운영 및 관리 ◦홈페이지용 8종 SW 유지 및 보안관리 ◦공직자통합메일 관리 ◦외국어 홈페이지 관리 ◦주ㆍ월간 업무 보고 등 일반 서무
미디어소통팀장 063-280-2496 ◦도정 홍보콘텐츠 종합기획 및 미디어 홍보업무 총괄 ◦홍보물 제작 및 홍보사업에 관한 기획·지원 ◦라디오 생방송 도정 홍보
주무관 063-280-3341 ○ 공식 유튜브 운영 및 영상 제작 ○ <전북생생TV> 운영 및 콘텐츠 기획 ○ 도정 뉴스 및 주·월간 기획프로그램 제작·송출 ○ 도민참여프로그램(도민방송 기자 교육) 운영
주무관 063-280-3342 ◦도정소식지 월간 ‘얼쑤전북’ 제작·배포 ◦기획테마책자 ‘전북의 빛깔’ 제작·배포 ◦연설문·기고문 등 원고 작성(현장용 및 비서실 요청)
주무관 063-280-2034 ◦도정 광고·홍보 컨설팅 운영 ◦도정 핵심사업 TV캠페인·광고 콘텐츠 기획·제작 ◦종합홍보영상 제작·관리 ◦글판 기획·제작
주무관 063-280-2485 ◦청사 LED 문자 전광판 콘텐츠 제작 및 운영 ◦도민영상정보알리미 콘텐츠 관리 및 운영 ◦‘전북생생TV’ 시설관리 및 운영 ◦도정 홍보콘텐츠 DB 관리시스템 운영 ◦전북특별자치도 종합 홍보 책자 제작·배포 ◦주ㆍ월간 업무 보고 등 일반 서무
도민소통팀장 063-280-2095 ◦도민소통 업무전반에 관한 사항 ◦도지사 면담 요구 민원인 상담 안내 ◦민원 상담 및 현장조사 처리 ◦타기관 민원처리 협조(정부, 지자체, 정당 등) ◦전자민원모니터 관리 ◦제도개선 과제 발굴 및 제안
주무관 063-280-2096 ◦민원처리 결과 회신내용 검토 ◦도민 현장 소통 운영․관리 ◦의회 관련 업무 ◦민원(진정, 집단) 및 상담민원(방문) 처리 ◦민원처리 체계 구축 및 부서협조 유지 ◦언론보도 민원 처리 ◦민원 현장조사및 조치 ◦민원 만족도조사(BSC) ◦제도개선 과제 발굴 및 제안 ◦전자민원모니터 관리(위촉·해촉, 역량강화교육, 성과보고회) ◦민원시스템(도지사에바란다) 관리 ◦민원 접수 및 안내문자 발송 ◦민원 자료관리 및 처리결과 답변 ◦민원성 언론보도 스크랩 정리 ◦타시도 및 유관기관 민원처리 사례 발굴
주무관 063-280-2000 ◦민원 처리대장 및 각종 통계 작성 ◦도민 현장 소통 운영․관리 ◦민원 처리현황 전산화 관리 ◦민원 현장조사조치 ◦민원(진정, 집단) 및 상담민원(방문) 처리 ◦전자민원모니터 관리(지역별간담회, 현장탐방, 봉사활동) ◦국민신문고 민원처리(총괄 관리) ◦국민신문고 평가 대비 ◦제도개선 과제 발굴 및 분석 ◦간부회의, 월간, 주간회의 자료 ◦예산 및 일반서무
  • 부서/이름 소통기획과
  • 전화번호 063-280-2071
  • 최종수정일 : 2024-04-25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