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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대중교통운영자에 대한 경영 및 서비스 평가

  • 작성자교통정책과
  • 조회수115
  • 작성일2022-12-27
  • 담당부서교통정책과

○ 평가방향

  - 현장실태조사, 최근 통계조사, 만족도 설문조사 등 객관적 비교 평가

  - 조사방법 등에 대한 명확한 기준제시, 조사원 사전교육, 오류보완・검증

○ 평가범위

  - 시간적 범위 : (평가서류) 2020. 1. 1. ~ 2021. 12. 31.(2년) / (현장실사) 2022년

  - 공간적 범위 : 시외, 시내, 농어촌버스 등 23개 버스운송업체

○ 평가항목(비중) :「대중교통운영자에 대한 경영 및 서비스평가 요령」26개 항목 + 우수시책항목 1개

             - 경영평가(20%) : 10개 항목(경영관리 7개, 재무건전성 3개)

             - 서비스평가(80%) : 16개 항목(운행관리 6개, 안전성 7개, 고객만족 3개)

목록

  • 부서/이름 공통
  • 전화번호 063-280-2114
  • 최종수정일 : 2024-05-01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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