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 및 입찰과 관련하여 계약정보, 관련법령, 예규 등 변경된 내용을 공지하는 알림게시판입니다. 변경된 계약정보는 전자입찰의 경우 나라장터를 필히 다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관련 법령이 변경된 경우는 공고기간의 시행일자에 따르므로, 계약 및 입찰 등의 해당 세부 내용을 숙지하시어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근로시간 단축에 따른 계약업무 운영 요령 작성자회계과 조회수391 작성일2018-06-26 담당부서회계과 노동자의 장시간 근로 관행 개선을 위한 「근로기준법」이 개정(법률 제15513호, 2018.3.20.)되어 시행(2018.7.1.)됨에 따라 자치단체의 원활한 계약업무 수행을 위해 근로시간 단축에 따른 계약업무 운영 요령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전체파일다운 근로시간단축에따른계약업무운영요령.hwp다운로드바로보기 목록 이전글 계약관련 법령 다음글2018년도 하반기 발주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