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을 준비하시는 수험생 여러분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아래와 같이 시험 일정 및 내용을 안내해 드리오니 시험 준비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지하는 일정이 부득이하게 향후 변경될 수도 있사오니, 수험생 여러분은 응시하고자 하시는 관련 시험 공고를 예의주시하시어 좋은 결과 있으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가산점확인) 15년 소방공무원 가산점 등록사항 확인 안내
- 작성자총무과
- 조회수6418
- 작성일2015-04-20
- 담당부서총무과
2015년도 전북 소방공무원 채용시험 가산점 등록사항 확인 안내
1. 확인사항 : 수험생이 원서접수센터를 통해 등록한 가산점의 반영 사항
※ 소방공무원 사무관리 가산점 대상은 컴퓨터활용능력 1급, 2급, 3급만 인정되며
워드프로세서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 소방공무원 자격증(면허증) 가산점은 유리한 것 하나만 인정됩니다.
2. 등록가산점에 대한 이의신청 : 2015. 4. 23(목) 18시까지
- 붙임의 가산점에 이의가 있을 경우 2015. 4. 23(목) 18시까지 유선(063-280-4218) 또는 e-mail( ukji@korea.kr )로 이의신청
* 유선을 통한 이의신청은 근무시간(평일 09~18시)에만 받습니다.
- 응시번호를 모를 경우 인터넷원서접수센터(http://local.gosi.go.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이의신청 기간 내 이의신청이 없을 경우 붙임의 가산점 내역을 필기 점수에 반영
(단, 과락 등의 경우 가산점이 반영되지 않습니다.)
3. 가산점 내역은 수험생 입력한 내용을 확인한 것으로 자격증(면허증), 사무관리의 2개분야로 나누어 가점하되 합산하여 5퍼센트를 초과하여 반영되지 않습니다.
4. 취업지원 가산점은 모집단위별 3명 이하는 반영되지 않음(취업가점을 받아 시험에 합격하는 인원은 최종선발예정인원 30%를 초과할수 없음)
5. 2015.4.4(토) 이전까지 인터넷 원서접수센터에 최종 등록된 가산점만 인정되며, 추가 가산자격증 등록은 불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