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의 비상 전라북도

전라북도는 방송매체, 온라인, 신문사 등 언론사의 편의를 도모하고, 전라북도 주요 이슈 및 정책진행에 대하여 많은 도민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한 언론보도를 요청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보도자료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사오니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보도자료 게시글 상세보기페이지로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내용, 파일첨부 등을 제공합니다.
제목 보호종료 아동(자립준비 청년) 홀로서기 돕는다
담당부서 여성청소년과
전화번호 063-280-2527
작성일 2021-08-10
조회수 92
파일첨부
보호종료 아동(자립준비 청년) 홀로서기 돕는다 이미지(1)

< 사진설명 : 희망디딤돌전북센터개소식6.jpg >



보호종료 아동(자립준비 청년) 홀로서기 돕는다 이미지(2)

< 사진설명 : 희망디딤돌전북센터개소식8.jpg >



□ 전라북도와 삼성전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굿네이버스 등 4개 기관이 손을 잡고 보호종료 아동‧청소년을 위한 보금자리를 마련했다.

 

□ 전북도는 10일 보호종료 아동·청소년(자립준비 청년)의 자립을 지원하는 희망디딤돌 전북센터가 문을 열었다고 밝혔다.

 

○ 이날 개소식에는 송하진 전북도지사를 비롯해 삼성전자 최윤호 사장,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상균 사무총장, 굿네이버스 이호균 이사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전주시 덕진구 소재 세움펠리피아 오피스텔에서 ‘희망디딤돌 전북센터’의 개소식을 열었다.

 

○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개소식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관계자들은 온라인 중계를 통해 함께 했다.

 

○ ‘희망디딤돌’ 자립 통합지원사업은 보호종료 아동·청소년에게 주거 공간과 함께 맞춤형 상담과 교육 등 통합사례관리를 제공해 자립을 충분히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목록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전라북도청에서 제작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공보관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22-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