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서비스 통합에 따라 2023. 1.20(금) 이후부터는 국민신문고를 통해 운영됩니다.

이 공간은 직소민원을 처리하는 곳으로서, 위법·부당하거나 소극적인 행정행위 또는 불합리한 행정제도로 인하여 권리를 침해당하거나 불편과 부담을 받은 바 있는 사항 등을 도지사에게 직접 건의하는 창구입니다.

이러한 취지에 어긋나는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 또는 비공개 처리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명예훼손 및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유출은 법적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며, 불법유해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제설작업 뭡니까!!

  • 작성자강미경
  • 조회수494
  • 작성일2022-12-20

뉴스에서 전주시 도로 빙판경기장을 봤습니다.

나라도 어수선한데,

누가 지도자이냐가 이리 중요한가 싶은 여러날입니다.

제설작업 안하시나요?

당신에게 투표하고 당선되었을때

기뻐했던 유권자들

도민들에게 이리 실망을 시키는겁니까?

당신께서 지나는길은 제설 잘 되어있던가요?

곧 눈 예보있습니다.

우리는 다 아는 대설주의보

일안하는 행안부도 문자를 보내는데요.

갑작스러운 대설이라 대처가 어려웠다고 인터뷰한 자는 누구입니까?

이름 밝히고 인터뷰하라고 하세요.

제가 살고있는 정읍도 제설 잘 되기로 유명한 곳인데 이번엔 달랐습니다.

정읍시장 문제입니까?

전북도지사의 문제입니까?

 

목록

[답변] 답변입니다.

  • 답변일 : 2022-12-30
  • 답변자 : 관리자

1. 항상 우리시의 행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직소민원(도지사에 바란다 / 관리번호-23699/2022.12.20.)에 대한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 내용은 ‘정읍시 제설작업’ 관한 것으로 이해(판단)됩니다.

3. 귀하의 질의 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2. 12. 17. ~ 12. 24.일 대설 기간 중 정읍시 제설작업은 제설 삽날 부착 및 염수살포기 부착 덤프 12대를 운영하여 주요 시도 및 군도 등 법적도로를 우선하여 작업 실시하였습니다. 또, 주요도로 작업과 함께 3.5톤, 2.5톤 트럭을 이용하여 골목길 제설작업을 실시하였으며, 정읍시 평균적설량은 37.9cm이상으로 예비비까지 편성하여 굴삭기 등 장비를 동원하고, 군부대의 지원받아 전직원과 함께 인도제설작업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각 읍면동에서 마을제설반 운영을 통해 트랙터 464대를 이용하여 마을 주요 도로 제설작업을 실시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지속된 강설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과 함께 앞으로 최선을 다해 제설작업 하도록 하겠습니다.

4.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정읍시청 건설과 도로관리팀(강찬별 ☏063-539-5858)으로 연락해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