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서비스 통합에 따라 2023. 1.20(금) 이후부터는 국민신문고를 통해 운영됩니다.

이 공간은 직소민원을 처리하는 곳으로서, 위법·부당하거나 소극적인 행정행위 또는 불합리한 행정제도로 인하여 권리를 침해당하거나 불편과 부담을 받은 바 있는 사항 등을 도지사에게 직접 건의하는 창구입니다.

이러한 취지에 어긋나는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 또는 비공개 처리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명예훼손 및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유출은 법적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며, 불법유해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전봇대 밑에 구멍이 뻥

  • 작성자이현희
  • 조회수65
  • 작성일2021-10-08

전주시 도청앞 효자다리 건너 기아자동차 앞에 버스 승강장이 있어요~승강장에서 7~8m걸어가면 전주내과 주차장으로내려갈때 바로 큰 전봇대 1개가 있는데 전봇대 바로 밑에 큰구멍이 나 있어 내버려두면 전봇대가 넘어질 우려가 있습니다. 전봇대가 넘어지면 인명피해는 물론 큰 사고로 이어질것 같습니다.~ 제가 전봇대 넘어지는 사고를 본적이 있는데, 그때 인명사고가 있어 생명을 잃었답니다. 그래서인지 길 다니면서 무심코 지나지 않는 터에 그걸 발견했습니다. 하루빨리 구명을 메꿔 사고를 미연에 방지해야겠습니다. 겉으로 보기엔 별것이 아닌것처럼 보이지만 자세히 보니 큰 구멍이 나 있어 위험이 도사리고 있어 구멍을 메꿔야지 장마가 지거나 눈이 많이 내리면 물이 계속 흘러들어가 큰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하루빨리 구멍을 메꿔 위험에서 벗어나 안전 또안전하게 해 주세요~~

목록

[답변] 답변입니다.

  • 답변일 : 2021-11-01
  • 답변자 : 관리자

○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도지사에게 바란다"(신청번호 23242) 및 국민신문고(신청번호 1AA-2110-1003345)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 귀하께서 제기하신 민원은 도계~석정 국지도 건설공사와 관련하여 진출입로, 배수시설, 회전교차로 설치, 과속방지턱 설치 등 불편 사항의 개선을 요구하는 내용으로 이해됩니다.

○ 민원사항에 대하여 지난 10.27(수) 현장에서 전반적인 의견 수렴과 공사관계자와 합동으로 현장실사를 실시한 바 있습니다.

○ 개선을 요구하신 사항은 제반규정과 현장여건 등을 충분히 고려하여 검토 중이라는 말씀을 드리며, 조속한 시일내 처리계획을 현지방문을 통해 소상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 이후에도 불편사항이나 궁금한 사항은 전라북도 도로교통과(063-280-4403)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