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서비스 통합에 따라 2023. 1.20(금) 이후부터는 국민신문고를 통해 운영됩니다.

이 공간은 직소민원을 처리하는 곳으로서, 위법·부당하거나 소극적인 행정행위 또는 불합리한 행정제도로 인하여 권리를 침해당하거나 불편과 부담을 받은 바 있는 사항 등을 도지사에게 직접 건의하는 창구입니다.

이러한 취지에 어긋나는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 또는 비공개 처리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명예훼손 및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유출은 법적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며, 불법유해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벤취설치 부탁요~

  • 작성자이현희
  • 조회수49
  • 작성일2021-10-08

전주시완산구 세내로 299, 도청앞효자다리 밑으로 내려가면  동쪽에 벤취하나가 있는데 하나가 더 필요합니다. 운동하는 수많은 사람들의 숨터라 할 수 있어 추가설치 부탁드려요~~봄에 설치해달라 요구했었는데, 지금까지 설치되지않아 앉아 쉴곳이 부족합니다. 동쪽에도 2개가 있었는데, 작년장마때 1개가 떠내려갔답니다 .동쪽으로 1개 꼭 추가설치해 주셔서 도민들이 운동기구 사용하며 즐겁게 편히 쉬며 할 수있도록 부탁부탁드립니다.

목록

[답변] 답변입니다.

  • 답변일 : 2021-10-28
  • 답변자 : 관리자

 

제 목

은빛실버문화예술협의회 주최 제3회 동민과 함께하는 가요콘서트 방역수칙 모르쇠

민 원 인

안장환

작 성 일

2021. 10. 21.

내용요약

-10월21일 익산배산체육공원 야외음악당에서 개최된 “제3회 동민과 함께하는 가요콘서트” 행사장 출입구에 설치된 발열체크, 손소독은 무용 지물이었으며, 출입자 명부에 기재도 없는 관람객 및 행사관련자들이 종종 보였음.

-자리에 설치된 거리두기 표지판을 무시하고 깔고 앉는 등 관람객들 에게 거리두기는 볼 수 없었던 행사에 대해 전라북도와 익산시는 국고지원을 중단하기 바람.

답 변 글

1. 항상 시정발전에 관심을 가지고 협조하여 주심에 감사드리며 귀하 께서 건의하신 내용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2. 10월 21일 개최된 ‘제3회 문용기열사 4.4만세운동 102주년 기념 동민과 함께하는 기념콘서트’는 행사장 입구에 손소독제, 방문자 명부 등을 구비하고 공연 중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 등 안내에 최선을 다했으나 ,

3. 출연자들의 리허설 및 관람객 좌석 안내 과정에서 일부 방역수칙 준수가 미비했던 점은 추후 동일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를 주었습니다.

4. 그 밖에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익산시청 문화관광산업과 정근주

(☏ 063-859-5275)에게 연락 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