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서비스 통합에 따라 2023. 1.20(금) 이후부터는 국민신문고를 통해 운영됩니다.

이 공간은 직소민원을 처리하는 곳으로서, 위법·부당하거나 소극적인 행정행위 또는 불합리한 행정제도로 인하여 권리를 침해당하거나 불편과 부담을 받은 바 있는 사항 등을 도지사에게 직접 건의하는 창구입니다.

이러한 취지에 어긋나는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 또는 비공개 처리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명예훼손 및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유출은 법적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며, 불법유해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전북형 청년수당 관련 요청 드립니다

  • 작성자원효심
  • 조회수459
  • 작성일2023-01-10

도지사님 안녕하세요

아침에 뉴스에서 전북형 청년수당 관련 내용을 보고 도지사님께 청원드립니다.

전북형 청년수당 자격이 중소기업 재직청년들입니다

저는 중견기업에 다니고 있지만 대우는 중소기업 보다 못한 최저시급을 받고있고 그런 청년들이 이회사에만 10여명이 넘습니다. 중소기업이든 중견기업이든 대기업이든 소득과 비례해 혜택을 주셔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최저시급을 받지만 중견기업 다닌다는 이유로 전북형 청년수당 신청조차 못한다는게 너무 불합리하다고 생각합니다.   자격요건을 중견기업 재직자들에게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