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서비스 통합에 따라 2023. 1.20(금) 이후부터는 국민신문고를 통해 운영됩니다.

이 공간은 직소민원을 처리하는 곳으로서, 위법·부당하거나 소극적인 행정행위 또는 불합리한 행정제도로 인하여 권리를 침해당하거나 불편과 부담을 받은 바 있는 사항 등을 도지사에게 직접 건의하는 창구입니다.

이러한 취지에 어긋나는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 또는 비공개 처리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명예훼손 및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유출은 법적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며, 불법유해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군산시민예산을 전국 타시도에 마구퍼주는 전북 콘텐츠융합진흥원

  • 작성자박두혁
  • 조회수831
  • 작성일2022-12-28
군산시민예산을 전국 타시도에 마구퍼주는 전북 콘텐츠융합진흥원 이미지(1)
군산시민예산을 전국 타시도에 마구퍼주는 전북 콘텐츠융합진흥원 이미지(1)
군산시민예산을 전국 타시도에 마구퍼주는 전북 콘텐츠융합진흥원 이미지(2)
군산시민예산을 전국 타시도에 마구퍼주는 전북 콘텐츠융합진흥원 이미지(2)
군산시민예산을 전국 타시도에 마구퍼주는 전북 콘텐츠융합진흥원 이미지(3)
군산시민예산을 전국 타시도에 마구퍼주는 전북 콘텐츠융합진흥원 이미지(3)

1. 전라북도 산하재단이 전국 콘텐츠업체를 지원하는것이 말이 되는가요 ?

2. 군산시 형편이 어려워 국가에서 지원한 고용위기 지원금을 산하재단이

    빼앗아가 전국에 뿌렸네요......

3. 심지어 예산이 남았다고 반납까지 햇어요........

4. 군산시 문화예술 콘텐츠 지원이 아니라 이상한 프로젝트로 꾸며 예산을 낭비

    하였네요.......   홈페이지 구축에 1억 5천만원, 사용하지 않는 커피머신에 천만원,

     사용방법도 모르고 인력도 없는 증강현실 기기에  3억원  등등,,,,, 약 100억원 

5. 도 산하기관이 흥청망청 군산시민 예산을 써버렸어요...... 

   누군가 책임지세요.... 

 

군산시 영화감독

박두혁 

  

전체파일다운 군산시민예산타시도에마구퍼줘.JPG다운로드바로보기
군산시민예산타시도에마구퍼줘3.JPG다운로드바로보기
군산시민예산타시도에마구퍼줘2.JPG다운로드바로보기

목록

[답변] 답변입니다.

  • 답변일 : 2023-01-03
  • 답변자 : 관리자

먼저 도정에 대해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질의하신 사항에 때하여 아래 붙임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답변서(20221228).hwp (587 kb)바로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