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서비스 통합에 따라 2023. 1.20(금) 이후부터는 국민신문고를 통해 운영됩니다.

이 공간은 직소민원을 처리하는 곳으로서, 위법·부당하거나 소극적인 행정행위 또는 불합리한 행정제도로 인하여 권리를 침해당하거나 불편과 부담을 받은 바 있는 사항 등을 도지사에게 직접 건의하는 창구입니다.

이러한 취지에 어긋나는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 또는 비공개 처리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명예훼손 및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유출은 법적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며, 불법유해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풍남문 광장을 시민의 품으로

  • 작성자진성원
  • 조회수687
  • 작성일2022-10-24

전주시로 이관하지말고 도지사님이 좀 처리해주십시요! 자꾸 떠넘기지마시구요! 풍남문 공원을 전주시민에게 돌려주세요
7년째 자리잡고 있는 거짓 세월호 세력들! 학생들에게는 관심도 없으면서 세월호 이용해서 돈이나 걷고있음. 우리들의 휴식공간을 뺏았음. 1,2,3년 했으면 됐지! 장장 7년이나....
민원을 넣어도 담당자는 계속 요청하고 있으나 그들이 막무가내기 때문에 어쩔수 없다고만함!
그럼 범죄를 방조하겠다? 이건가요? 떼쓰면 놔둔다? 이게 뭡니까? 전라북도 전주땅 아닙니까?
자기땅도 아니면서 딱 버티고 관광객들한테 돈걷고 앵벌이나 해먹고 정치발언이나 하고 않아있는데 냅둔다?
몇번 말로해서 안되면 공권력을 발휘해야지요! 그러라고 세금 내는거 아닙니까? 강제철거 해버리야지요! 왜 그냥 냅두고 정부나 욕하는 공산주의자들 보고만 있는겁니까? 시장은 반성하고 공원을 공원답게 조성해 주십시요!

목록

[답변] 답변입니다.

  • 답변일 : 2022-10-25
  • 답변자 : 관리자

1. 귀 가정에 평안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 귀하께서 우리 시에 제출하신 민원 내용은 '풍남문 광장 세월호 천막 철거'로 판단됩니다.

3. 민원사항을 검토한 바, 우리 시에서도 광장 내 설치된 세월호 분향소 천막 철거에 대한 필요성과 시민들의 목소리에 대해 충분히 공감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자진철거 요구에 응하지 않아 강제철거를 계획 수립 중임을 알려드립니다.

4. 다만, 신중한 검토가 필요한 부분이므로 정확한 철거일을 답변드리지 못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5.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도시공간혁신과(063-281-5322)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