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진도지사 추석연휴,‘걸어서 산․들․강․바다’

  • 작성자 : 이승진
  • 작성일 : 2017-10-10
  • 조회수 : 619

◯송하진도지사가 열흘간 이어지는 올 추석 장기 연휴기간동안(주말 과 휴일 포함) 계획했던 ‘전북산하 200리 길 따라 걷기’를 마무리했다.

◯송하진 지사는 8일 전북산하 200리 길 따라 걷기 마지막 네번째 일정인 군산 구불길과 고군산군도(신시도~선유도) 일대를 걷고 살펴보는 시간을 끝으로 연휴기간 계획했던 4일차 일정을 모두 끝마쳤다.

◯전북 자존감 체험과 충전의 여정으로 계획, 일상적인 도정 현안과 업무에서 벗어나 직접 전북의 산과 강, 바다를 느끼고 체험하는 특별한 시간을 갖기로 하고 시행에 옮긴 행보를 예정대로 모두 마무리한 것.

◯전북 산하의 멋과 아름다움을 돌아보고, 도정현안과 연관된 현장도 살 펴보면서 자연스럽게 도민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추석연휴가 시작된 지난달 30일(토) 아침 일찍 신정일 우리 땅 걷기 이사장의 길잡이 안내로 전주 건지산 길 탐방과 내년에 전라도 정도 천년을 맞는 전주의 역사와 찬란했던 옛 기상, 자존감을 되짚어보는 일정을 시작으로 2일(임실 섬진강변 진메마을(김용택시인)~천담마을~구담마을~순창 장구목), 6일 진안 고원길(용담호), 8일 군산 구불길과 고군산군도 일대까지 모두 나흘간의 전북산하 체험 행보가 이어졌다.

전체파일다운 1)송하진도지사추석연휴,걸어서산.들.강.바다전북산하200리길체험일정성료.hwp다운로드바로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