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의 비상 전라북도

전라북도는 방송매체, 온라인, 신문사 등 언론사의 편의를 도모하고, 전라북도 주요 이슈 및 정책진행에 대하여 많은 도민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한 언론보도를 요청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보도자료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사오니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보도자료 게시글 상세보기페이지로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조회수, 구분, 삭제일, 공지글, 내용, 파일첨부 등을 제공합니다.
제목 송하진 지사, 호남지역 중소기업 대표·각계 주요 인사들과 한자리
담당부서 기업지원과
전화번호 063-280-3246
작성일 2020-01-14
조회수 101
파일첨부

□ 전북도는 전북 중소기업중앙회 주관으로 14일 전주 그랜드힐스턴호텔에서 호남지역 중소기업 대표와 유관단체, 정부·국회 등 각계 주요인사 500여명을 초청하여 「2020 호남지역 중소기업인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이번 신년인사회에는 송하진 전라북도지사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윤병태 전라남도 정무부지사 조인철 광주광역시 부시장 송성환 전라북도의회 의장 두완정 전북중소기업회장을 비롯하여 중소기업 유관단체장, 업종별 중소기업 대표 등이 함께 했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신년인사회는 호남지역 중소기업대표와 유관단체 주요 인사들이 새해 결의를 다지고, 중소기업인들의 사기를 진작하는 신년하례의 장으로 전북, 광주-전남 2개 지역에서 순번제로 주최하고 있다.

 

❍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은 “호남지역은 농업과 관광문화 산업에서 친환경자동차, 인공지능, 에너지 신사업 등 미래 신성장 산업까지 아우르는 대한민국 경제활력의 블루칩”이라고 평가하면서 “다양한 산업간 효과적인 융복합을 위해 중소기업협동조합이라는 협업플랫폼을 활용하고 활성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목록

  • 담당부서 : 공보관
  • 연락처 : 063-280-2192
  • 최종수정일 : 2020-08-07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